1920 * 160

시크릿 810 뉴스

피부속 생기를 깨워줄 액션 타임!
게시글 검색
새로운 개념의 홈 뷰티(Home Beauty)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망기업 (주)어거스트텐
어거스트텐 조회수 : 271 121.157.229.25
2018-03-05 11:35:05
 기사의 0번째 이미지
▶ 여기를 누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정형철 기자 2018.03.05

 

지난달 2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로 강릉 ICT SQUARE이 개관했다.

강릉 ICT SQUARE는 공모를 통해 기술력이 검증된 우수 정보통신기술(ICT) 중소·중견기업 21개사와 정부 R&D 결과물을 함께 전시하는 민관 공동 홍보 공간으로 조성됐다. 기업관에는 사물인터넷(IoT), 인공지능(AI), 가상 및 증강현실(VR/AR), 융복합 디바이스 등 중소기업 수출 유망 제품이 전시중이다.

강릉 ICT SQUARE에 참여한 21개 기업들과 각 기업의 비전과 시장 현황, 향후계획 등에 대해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첫 번째로 코스메틱, 의료 및 헬스케어 사업 분야 유망기업 (주)룰루랩△노슨(NOHSN)주식회사△웰트 주식회사△(주)어거스트텐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주)어거스트텐은 세계 최초의 디지털 이온자임 마스크(Secret810)를 개발, 제조, 판매하는

기업으로 새로운 개념의 홈뷰티(Home Beauty)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다.

서양의학과 동양의학을 IoT 뷰티 디바이스에 구현하여 제품화 했으며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원격조절, 힐링 음악듣기, 음성안내, 타이머 등 스마트 뷰티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 4차 산업혁명과 더불어 자동차 산업이 자율주행 시대로 발전하듯,

구시대 적인 화장품 시장은 점차 스마트 뷰티 시장으로 개편될 것으로 보인다”며

“소비자들은 더 이상 고비용의 시술 비용을 지불하면서 피부과 또는 에스테틱 전문 매장을 찾지 않고 집에서 편안하게 홈뷰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스마트 뷰티 제품의 선호도가 높아질 것이라 판단된다고 했다.

어거스트텐은 앞으로 해외 시장 진출과 국내시장 유통망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일본 Boss Japan과 수출계약을 완료했고 중국, 남아프리카공화국 등에 진출할 계획이다.

한편 강릉 ICT SQUARE은 2018 평창 동계 패럴림픽이 끝나는 3월 18일까지 KTX강릉역 맞은 편에서 운영된다.


기사 URL :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8&no=144256

 

 

댓글[0]

열기 닫기